3개중 1개를 구글아이디로 만들었는데 채굴곡괭이받고 피로도?무료로 회복하려하니까 OTP/지정기기 중 하나라도 해야 하는것같더라구여 근데 다른넥슨 2개의 계정은 문제없이됩니다 또, 호박도 구글아이디로 하면 아예안캐집니다 근데 안캐졌으면 제가 700까지 안키웠는데 금전이 1천1백만원 있는거 보면 호박먹은거같긴한데 이해를 못하겠어용;; 지금은 넥슨2개계정을 OTP?지정기기? 해제해야 구글아이디도 OTP가입할수있다하는데 매번 해제하고 가입할수도 없는노릇인데........뭐징 정녕 넥슨아이디하나더 만드는수밖에 없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