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라키카쿵@연

조회 626 추천 0 2023.05.12 PM 06:31:57
안녕하세요 게임 오랜만에 와서 모르는게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질문 드립니다



1.전사 or 궁사 중에 현질 똑같이 한다는 가정시 어느 직업이 더 낫나요 클라켜서 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현질은 일단 맛보기로 할거라 크게는 안할예정 입니다 바린이기준으로 뭐 환웅셋트? 같은거 생각중입니다

2.진일,흑일,청일 등 일본2차무기 요즘 대장간에서 전표로 고쳐지나요? 아니면 안되나요

3.가문의복,가문의검,궁 이제 안쓰는 템으로 바뀌었나요? 아무도 안끼네요

4.궁사는 바린이 기준 수치가 어떤게 우선순위로 있는게 좋나요 ex) 방무or마치or명중or방관 등등

5.천인은 바린이 기준 수치가 어떤게 우선순위로 있는게 좋나요 ex) 방무or마치or명중or방관 등등

6.거래소에 노말아이템들이 많던데 지금 강화술 견습입니다

근데 실패시 내구율이 잘 기억안나지만 10~15%만 남는걸로 기억합니다

강화술은 어디단계까지 올려야 템에 -1 박는 작업하기 수월한가요

답변부탁 드립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12 PM 07:11
     
    1.전사 or 궁사 중에 현질 똑같이 한다는 가정시 어느 직업이 더 낫나요 클라켜서 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현질은 일단 맛보기로 할거라 크게는 안할예정 입니다 바린이기준으로 뭐 환웅셋트? 같은거 생각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궁사를 추천 드립니다.  전사도 리마스터 되었지만 궁사보다는 조금 대미지가 많이 약한 편입니다.

    예전에는 궁사가 레이드도 잘 돌지도 못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사냥, 레이드 무난하게 잘 활용 할 수 있습니다.


    2.진일,흑일,청일 등 일본2차무기 요즘 대장간에서 전표로 고쳐지나요? 아니면 안되나요

    요즘 대장간에서 전표로 무기를 수리 합니다.  문파에 가입해서 문파상점에서 '내구도수리비서%를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3.가문의복,가문의검,궁 이제 안쓰는 템으로 바뀌었나요? 아무도 안끼네요

    각인시스템, 황돋시스템이 나온 이후로 가문아이템을 잘 안 쓰게 되었습니다.
    매일 올리기도 힘들고 수치도 한정적이라 기존의 무기에서 각인 , 황돋만으로도 사냥, 레이드 충분히 돌 수 있기 때문입니다.


    4.궁사는 바린이 기준 수치가 어떤게 우선순위로 있는게 좋나요 ex) 방무or마치or명중or방관 등등

    효율이 제일 좋은거는 방어구관통 입니다.  하지만 방어구관통은 1000이상 일 때 효과를 발휘하며, 금전이 엄청 많이 깨집니다.
    그래서 바린이 기준으로는 방무를 중심으로하고 황돋으로 공증, 마치를 챙기는 편 입니다.


    5.천인은 바린이 기준 수치가 어떤게 우선순위로 있는게 좋나요 ex) 방무or마치or명중or방관 등등

    4번이랑 동일


    6.거래소에 노말아이템들이 많던데 지금 강화술 견습입니다

    지금은 대리강화술이라고 명장인까지 한번에 찍어주는 생산장인분들이 계십니다.
    그분들한테 일정한 금전을 내면 명장인까지 한번에 올려줍니다.
    그러면 성공률 70%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내구도감소율은 갑옷, 투구에 내구도감소율, 금장패등 착용해서 줄 일 수 있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라키카쿵@연
    2023.05.12 PM 09:30
     
    바현수님 덕분에 많이 알게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