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 오랜만에 와서 모르는게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질문 드립니다
1.전사 or 궁사 중에 현질 똑같이 한다는 가정시 어느 직업이 더 낫나요 클라켜서 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현질은 일단 맛보기로 할거라 크게는 안할예정 입니다 바린이기준으로 뭐 환웅셋트? 같은거 생각중입니다
2.진일,흑일,청일 등 일본2차무기 요즘 대장간에서 전표로 고쳐지나요? 아니면 안되나요
3.가문의복,가문의검,궁 이제 안쓰는 템으로 바뀌었나요? 아무도 안끼네요
4.궁사는 바린이 기준 수치가 어떤게 우선순위로 있는게 좋나요 ex) 방무or마치or명중or방관 등등
5.천인은 바린이 기준 수치가 어떤게 우선순위로 있는게 좋나요 ex) 방무or마치or명중or방관 등등
6.거래소에 노말아이템들이 많던데 지금 강화술 견습입니다
근데 실패시 내구율이 잘 기억안나지만 10~15%만 남는걸로 기억합니다
강화술은 어디단계까지 올려야 템에 -1 박는 작업하기 수월한가요
답변부탁 드립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