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기기만 등록해둬도 호박캐지나요?

기타 기타
주술사

대가이런@연

조회 1036 추천 0 2023.05.13 PM 07:02:52
일일이 otp 하는게 귀찮아서 otp후에 지정기기 등록해둘려고 하는데 이러면 일일이 들어갈때마다 otp안치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5.13 PM 07:21
     
    otp 지정기기 등록해놓으면 일일이 otp 안쳐도되고 호박잘캐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