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올려야하는거 뭐가 있나요

바람생활 생산
도적

존힉@연

조회 645 추천 0 2023.05.15 PM 11:56:31
마령 레이드 돌면서 템맞추면 직작해야하니까 생산 슬슬 올려주려고 하는데요 강화술 말고 다른 올릴만한게 있나요? 있다면 이유는 무엇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5.16 AM 12:00
     
    강화술 재료를 모두 구매하여 올릴 것이면 강화술만 올리면 되지만 직접 재료를 캐실 것이라면 직조, 벌목, 채광, 조제 4개를 모두 올리셔야 합니다.
    202406

    추천 0

  • 도적 존힉@연
    2023.05.16 AM 12:19
     
    생산셋 맞추고 자금만 된다면 강화술 올리면서 나오는 재료들 팔면 어느정도 돌려받는다고 들었어서 강화술을 제외하면 굳이 올릴만한 생산은 없는거군요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3.05.16 AM 07:43
     
    강화술만 올리면 강화성공률은 올라가지만 실패시 내구도 손상률은 갑옷 투구 패널티 32퍼 2개를 껴도 30퍼정도의 손상률이 발생합니다. 나머지 생산 재능수치들을 올려 패널티를 0퍼로 만들기 위해서 보통 다른 생산을 올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