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유효옵 여부와 시세 질문

아이템 각인
전사

위황제@연

조회 575 추천 0 2023.05.16 AM 03:53:58
안녕하세요

부캐템을 구입하다 특별히 원치 않았던 황돋 부가 옵이 따라와 원하는 황돋을 따로 구입해 덮어야 하나 추출해야 하나 고민이 들어 질문 드립니다.

무기 돋이고 
방어 2.88%
마치 8.1%
방무 3
-
추횟 3

붙어 있는 아이템입니다.

방어돋이나 방무돋을 써** 않아서 감이 안 오네요.. 딜마도 부캐 무기에 달려 있는데 이거 쓸만한 가치가 있나요? 아니면 그냥 원래 원하던 마증마치공증 옵으로 바꿔버리는 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