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황돋 마치75 공증40 시향42 괜찮나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롱쵸이@연

조회 615 추천 1 2023.05.16 PM 03:43:51
쓰기 괜찮은지.. 아니면 팔아서 초기자본으로 쓰고싶은데 얼마정도 하면 적당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