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광 자동타겟팅이라든데 그게뭔말인가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십펼련@호동

조회 1789 추천 0 2023.05.17 PM 09:21:11
주술사 자아성역처럼 나간다는거에요?
아니면 자기한테 탭잡아놓고 지진쓰는거처럼 나가는건가 궁금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5.18 AM 09:55
     
    섬광에는 자아성역처럼 자동 타게팅은 없고 5성을 찍으면 스킬 사용시 자신에게 한번 더 사용해서 다른곳에 탭을 잡더라도 섬광을 사용하면 도사 주변의 적을 공격할 수는 있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