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 1000 vs 방무 190

아이템 각인
주술사

썽킴@연

조회 1687 추천 0 2023.05.18 PM 05:54:06
안녕하세요..

현재 노도핑(환수x 내공+신수777셋+가문포함) 방무 180, 공증 350 마치 800 나머지 신각인데..
(환웅9각+환웅셋)

이차저차 템 업글도 할꼄, 방관으로 갈까, 방무로 갈까 고민이네요..

방관으로 하면 적혈봉+단검, 태광옷+뚝, 서라마옥팔찌쌍으로 하니까 어치저치 방관 1000 마치700 방무 60~70정도 맞출 수 있겠더라고요..

후반부로가면 방관이 유리하다고도 하고.. 고민이네요 ㅎㅎ

첫번째는 전자에서 업그레이드 해서 방무 190이상 스팩이이랑 후자 방관1000 스팩이랑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궁금하고

두번째는 현 방무에서 방무 업글 vs 방관 갈아타기 어느 것이 더 나을까하고..

세번째는 노도핑 방관 1000정도 8차이후로도 무난한지 궁금하네요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경산고니@연
    2023.05.18 PM 06:14
     
    태광에 방관가시는거면 그냥 방무쭉가시는게 좋을수도있어요

    방관이좋다는얘기가 보통

    환웅99에 진서라 영식 노리개 등등끼고 방무도 어느정도 챙길수있는경우에 좋은거거든요 

    신각방무로는 체감이될정도는 아닐겁니다

    또 8차이후에는 각인이나 템스펙보다는 영혼력에따라 딜이 결정되는거라 굳이 신경안쓰셔두돼요

    추천 1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5.18 PM 10:38
     
    방무를 너무 낮춰서 옆그레이드 일듯하고 차라리 백제셋으로 마치 얻고 갑옷에 환웅+방무각인을 하시면 딜은 더 나올겁니다 대신 전투력은 희생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