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노도핑(환수x 내공+신수777셋+가문포함) 방무 180, 공증 350 마치 800 나머지 신각인데..
(환웅9각+환웅셋)
이차저차 템 업글도 할꼄, 방관으로 갈까, 방무로 갈까 고민이네요..
방관으로 하면 적혈봉+단검, 태광옷+뚝, 서라마옥팔찌쌍으로 하니까 어치저치 방관 1000 마치700 방무 60~70정도 맞출 수 있겠더라고요..
후반부로가면 방관이 유리하다고도 하고.. 고민이네요 ㅎㅎ
첫번째는 전자에서 업그레이드 해서 방무 190이상 스팩이이랑 후자 방관1000 스팩이랑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궁금하고
두번째는 현 방무에서 방무 업글 vs 방관 갈아타기 어느 것이 더 나을까하고..
세번째는 노도핑 방관 1000정도 8차이후로도 무난한지 궁금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