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무시 48
(4,4,4,4 각인 3개)
방어도무시 72
(5+1 각인 3개)
방어도무시 48과 방어도무시 72의 대미지 차이는 얼마나 체감이 되나요?
예를 들어 특정 보스를 공격하였을 경우
2대 때려야 할 것을 1대만 때린다거나
그런 체감이 느껴질까요?
※ 체감이 나냐고 물어봤는데
레이드나 고렙 사냥터가 어렵다고 하셔서 삭제하고 다시 올립니다. ※
사전각인으로는 레이드나 고렙 사냥터 어렵다는 건 이미 알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체감 차이가 얼마나 나느냐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