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무시 48과 72 체감 많이 납니까?

아이템 각인
살수

훈제삼겹살@하자

조회 1268 추천 0 2023.05.21 AM 01:48:07
방어도무시 48   
(4,4,4,4 각인 3개)

방어도무시 72  
(5+1 각인 3개)

방어도무시 48과 방어도무시 72의 대미지 차이는 얼마나 체감이 되나요?
예를 들어 특정 보스를 공격하였을 경우
2대 때려야 할 것을 1대만 때린다거나
그런 체감이 느껴질까요?



※ 체감이 나냐고 물어봤는데
레이드나 고렙 사냥터가 어렵다고 하셔서 삭제하고 다시 올립니다. ※

사전각인으로는 레이드나 고렙 사냥터 어렵다는 건 이미 알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체감 차이가 얼마나 나느냐 질문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삼분할@연
    2023.05.21 AM 06:10
     
    444쓰다가 5+1 했는데 몬스터 녹는게 느껴져요 공증은 낮인데 마치 높은걸로해서 정도해도 확느껴짐

    거마령 일반도 잘못돌았는데 패턴 익혀도 시간좀걸리던거
    물약아무것도안빨고 (마회복시약 1개만먹고)그냥 진짜 쉽게깸 

    일반사냥은 말할것도없구여 일반 말고 더 높은곳에서 사냥중인데도 몹들녹음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