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 이상은 각인 방어를?

캐릭터 직업
살수

훈제삼겹살@하자

조회 1061 추천 0 2023.05.21 PM 02:29:28
800 이상 고레벨 유저분들 아이템을 보면
무기는 방어도 관통이고
투구랑 갑옷은 방어 각인을 많이 한 것을 봤는데요.
이거 혹시 800 이상 되면 레벨이 높아서 공격이 자연스레 강해지니 공격보다는 방어에 중점을 둔 것인지, 
아니면 공격용 각인 세트, 방어용 각인 세트 이런 식으로 
아이템 세트가 여러 유형을 소지했을 확률이 있는 건가요? 
고레벨에서는 방어가 중요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5.21 PM 03:17
     
    보통 2가지 이유로 방어작을 사용합니다.

    첫번쨰로 방어작이 방무/방관작과 비교했을때 전투력이 더 높기때문에 채굴장에서 더 높은굴을 가기위해, 두번째로는 pk에서 딜셋을 끼면 너무 쉽게 죽기때문입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