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들을 찾아보다 보면 후반으로 갈수록 방무가 효율? 성능? 이 떨어진다고 보여서 고민이 되는데요.. 혹시 방무를 300정도까지 끌어올리면 각종 사냥이나 레이드에서 어떨까요? 방무를 아무리 높여도 방관에 많이 밀리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존힉@연
-
2023.05.22
AM 01:23
-
-
방무300찍을돈으로 방관사시는게 낫습니다. 극한의 비효율 돈낭비 입니다. 정확히는 환웅9성세팅으로 기본적인 방무를 챙기고 각인 돋을 방관으로 맞추는것입니다.
-
-
주술사
바현슈@연
-
2023.05.22
AM 01:28
-
-
방무 300이면... 방관이랑도 비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방관보다는 조금 밀리겠지만 방무 300 정도면 레이드, 사냥하는데 큰 부담은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