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사냥터와 레이드 방무 효율 질문이요!

캐릭터 기타
마도사

권모가@연

조회 1169 추천 0 2023.05.22 AM 01:20:28
글들을 찾아보다 보면 후반으로 갈수록 방무가 효율?  성능? 이 떨어진다고 보여서 고민이 되는데요..  혹시 방무를 300정도까지 끌어올리면 각종 사냥이나 레이드에서 어떨까요? 방무를 아무리 높여도 방관에 많이 밀리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존힉@연
    2023.05.22 AM 01:23
     
    방무300찍을돈으로 방관사시는게 낫습니다. 극한의 비효율 돈낭비 입니다. 정확히는 환웅9성세팅으로 기본적인 방무를 챙기고 각인 돋을 방관으로 맞추는것입니다.

    추천 1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22 AM 01:28
     
    방무 300이면... 방관이랑도 비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방관보다는 조금 밀리겠지만  방무 300 정도면 레이드, 사냥하는데 큰 부담은 없어보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