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 알았을 수도 있는데
제가 알기로는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궁사, 마도사는
사냥을 할 때 쿨타임이 끝날 때 마다 버프를 외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살수는 사냥할 때 주술사 마력방패같은 그런 버프가 따로 없어서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리해서 좋았고요.
천인과 차사도 살수처럼 별다른 꼭 필요한 버프를 외우지 않아도 사냥이 가능한가요?
살수처럼 버프가 없거나, 버프가 있더라도
굳이 번거롭게 버프 마법을 하지 않아도 사냥이 가능한 직업이 제가 생각하기에
살수, 천인, 차사 정도로 생각이 드는데 맞나요?
영술사도 버프 마법은 없는 것 같은데
직업 특성상 컨트롤이 복잡해 보이더라고요.
도깨비 빙의 했다가, 그 이상한 주먹 나가는 걸로 빙의하고
나무장승 나오는 걸로 빙의하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컨트롤이 복잡해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