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는 마령레이드 돌 때 n빵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혈마화를 잡으면 타계제작고서[목걸이] , 적혈광마를 잡으면 타계제가고서[신발] 이 두 종류를 n빵을 많이합니다.
이거는 바닥 드랍으로 떨어지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서로 n빵하는 거죠
파티원 5명이 다 같이 열심히 잡았을 경우에는 5명 다 n빵하고
도사 / 격수 둘이서 잡고 나머지 파티원들은 구경 또는 꼽으로 왔을 경우에는 도사/ 격수 둘이서 반씩 나눠가집니다.
쩔 같은경우에는
쩔러 1 파티원 4명일텐데 쩔러가 다 가져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