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경험치랑
주간니나노물약먹고
껏다가 키면 쿨타임 유지되있나요??
휴경은 일시정지안하면 당일 12시까지인가여??
일시정지했을때는 24시간내에 재시작가능하더라구여
제가 30분이면 시련다도는데 니나노아까워서 그냥 접속종료 하고 12시넘어서 킬려고하는데 이러면 니나노 물약효과 남아있을려나요??
문파요강초기화비서랑 모험문파요강초기화비서 같이사용 가능한가요??
당일에 문파요강 2번초기화되나요??
제가생각해보니
시련 하는날전날에 문파요강 해놓고 일시정지후
다음날 11시30분에 문파요강키고 다쓰면 다시 문파요강쓰고 초기화비서쓰고 문파요강쓰면 하루만에 30분만에 요강 3개다쓰고
12시넘어가면 다시초기화되니 문파요강또쓰고 초기화쓰고 문파요강쓰고
★문파모험요강 초기화비서 쓰고 다시 문파요강쓰고
이러면 딱 1시간 안에 문파요강 6개쓸수있을꺼같은데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