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갑옷 기특은 아주좋습니다.
명상 기특, 만공 쿨타임 기특 (공증이였으면 더좋았겟지만 만공도 좋습니다)
몇가지 아쉬운점은 마비저항+8%가 조금 많이 아쉽습니다! 10% 이상이였으면 좋았을텐데.. 나중에 지우고 다시 10%이상 붙이는 걸 추천드립니다.
황돋은 계속 꾸준히 돌리시다가 공증, 마법치명, 50이상 // 방무 3 , 명중 6 이상 4개중 2개라도 떳으면 그냥 쓰시다가 나중에 좋은걸로 바꾸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방어도무시 +4 로 사냥하실 수 있긴한데 나중에 후반에 가면 많이 딜이 약하실거에요! 5+1 4줄로 갈아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