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방어도무시 올리때 무슨 비서쓰나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간부님@연

조회 626 추천 0 2023.05.28 PM 05:02:50
무기하나 사서 각인이라는걸 해보려는데

남쪽에서 파는 비서는 최대 3까지만 되는거고...돈도 많이 드는데
무슨 비서를 써야 4444를 가성비있게 맞추기 좋은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5.28 PM 05:04
     
    4444는 어떤방법을써도 이벤트에서 받는게 제일 가성비 있습니다. 각인 2줄을 캐샾에서 파는 아이템으로 뚫어야 하는데 이게 이미 현재 이벤트각인보다 비쌉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