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전에 유리서버에서 열심히 활동했었는데..
연서버에서 새로 키우게되었네요,
주술사로 새로 시작했구요.
맛본다고 사행성 30장정도하고.. 아직 템을 못맞춘 상태입니다.
영웅의길 따라하다보니 많은 구간이 패스가 되더군요 ㅎㅎ 레벨은 640다되어 가구요.
무기 << 가장 고민이 많습니다.
풀강 고대마령의 적화혈봉 or 용랑제구봉(손상) 약 15억
각인 : 방무 5+1 * 4
황돋 : 마치70~ +공증 40~
칠지랑, 환웅천각은 너무.. 룩이...... 문제는 적화혈봉을 가게되면 보**지 가게되면 너무 비싸서.. 고민이 되구요.
투구
환웅의 모자 7손
각인 : 방무 5+1 * 4
황돋 : 마치70~ +공증 40~
갑옷
환웅의 치마 7손 or 8손
각인 : 방무 5+1 * 4
황돋 : 마치70~ +공증 40~
반지
백기린? 상급은제팔찌? 용뿔흑광쌍? 이것도 고민이네요..
황돋 : 마치70~ +공증 50~
망토
무신귀갑주???
신발
???
보조
상급 고대금관제식? 둔귀촌 템?
신수장비
6666 or 7776 예정입니다.
+ 환수 불멸주작인가.. 하나 살려구 합니다.
템은 5+1 방무각인으로 즐겨보다.. 아!! 재미있다 라고 느끼면
지우고 방관각인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