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달에 바람의나라 완전 처음으로 시작한 바린이입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ㅜㅜ
현재 천인 710정도 됩니다.
템셋팅이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투력좀 올리고 싶은데, 어떤 아이템, 어떤 각인이나 황돋 위주로 구매하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착용중인 장비들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pk는 안할 예정이며, 여유 자본은 캐시 최대 100장 정도 가능합니다!!
환수장비나 신수유물도 어떤거 구매하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