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비급 : 800에 습득가능(이혈겸)
2차비급 : 810에 습득가능(아공간이동)
3차비급 : 850에 습득가능(대상저격)
이거 메리트 있나요?
어떤 마법인가요?
쓸만한가요?
배워도 딱히 별로 쓰이지 않아서
효율적이지 않다면 안 배우려고요.
질문해서 답변을 받았는데
비급을 구매하는 것 자체가 첫번째로 돈이 들어가고
구매해서 1성 마법 습득하는데 5천만전
마법을 사용해서 50% 확률로 6천만전이 소모된다고 하더군요.
이렇게만 보더라도 결국 바람의나라 금전 1억원이 넘어 가는데요.
물론 마법이 좋다면 배워야 할텐데.
성능과 효율이 별로여서 배울 가치가 없다면 안 배우려고 합니다.
어떠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