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흉수계 괴수 시련이 점수 더 높나요?

육성 탐험일지
살수

훈제삼겹살@하자

조회 624 추천 0 2023.06.03 PM 08:01:04
업적 탐험일지
흉수계 지역에서
괴수 잡아서 업적 40점 채우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홍길동
[시련]홍길동

이런 식으로 시련 지역은 몬스터가 조금 더 강하잖아요.

그렇다면 탐험 점수가 일반 괴수보다
시련 지역 괴수가 탐험 점수 더 높게 쌓이나요?

탐험일지 100% 다 할 건 아니고요.
업적 40점만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탐험 점수가 높게 되는 적들로 잡으려고 합니다.


용궁 같은 경우
이계 용궁 적들은 일반 용궁보다 탐험 점수가 더 높게 쌓이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흉수계도 비슷한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03 PM 08:48
     
    시련지역몬스터가 점수가 더 쌓이기 때문에 40점만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시련지역을 하는것이 더 낫습니다.


    시련지역 완성시 30점, 일반지역 완성시 25점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