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차이 많이 날까요? 동일 각인,황돋이라고 쳤을때 마치랑 필살률 무기공격력차이 정도인데 가격은 너무 차이많이나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훈제삼겹살@하자
-
2023.06.03
PM 09:57
-
-
실질적인 체감은 결국 무기의 성능보다
각인인데
동일한 각인의 조건이라 할지라도
결국 무기 성능이 더 좋은 진'서라마옥도가 나을 것 같습니다.
무자본 같은 경우 어떤 무기를 착용해도 템 스펙이 낮으면 체감 차이가 안 날텐데
똑같이 각인을 한 상태에서
어느 정도 템을 맞춘 상태에서는 그 작은 차이라도 체감이 결국 나니까요.
-
-
주술사
비민어@연
-
2023.06.04
PM 12:00
-
-
전속이 걸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다 캐릭 유성이나 투력용으로 돌려쓰기도 유용하고 옵션도 준수하여서 진'서라가 비싼 것 입니다
당장 두 무기 고민 하실 정도시면 지옥구도 구매하셨다가 사용하시면서 천천히 돈 을 모아 더 좋은 무기를 구매하시는 것 도 나쁘지 않고
*기특* 1순위로 보는 것 을 추천 합니다
(체감을 가장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체감이 많이 날까요 = 상대적이긴 하나 체감 보기 어렵다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상위 무기가 안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