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의절벽-탐욕의 지배자 [[분쟁지역]번개의도철]이 지쳐갑니다!!

임무 금천군
살수

훈제삼겹살@하자

조회 640 추천 0 2023.06.04 PM 02:45:12
분쟁의절벽-탐욕의 지배자 [[분쟁지역]번개의도철]이 지쳐갑니다!!

붉은색 글씨로 세계후가 나오는데요.

이거 실제로 유저들이 해당 몬스터를 잡는 도중
몬스터의 체력이 낮아진 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하려고
그냥 형식적으로 나오는 멘트인가요?

그리고 지쳐간다고 했을 때
실제로 찾아가면 해당 몬스터가 약해진 상태인가요?

아니면 페이크로 약해지지 않은 상태인가요?

분쟁 지역은 안 가봤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04 PM 03:19
     
    분쟁지역의 보스가 체력이 50%가 되면 지쳐갑니다 세계후가 나오고 10%에서 쓰러져갑니다 세계후가 나옵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