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 사냥터 질문이영

캐릭터 기타
도사

뚜까맞는중@연

조회 896 추천 0 2023.06.05 PM 02:34:13
740천인 인데 승급 기본템으로 사냥하고 있습니다

자사 지금 우안돌리고 있는데 전방도 오픈되었더라구요.. 어디가 효율이 더 괜찮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05 PM 03:39
     
    우안은10분마다 시동을 써주지 않으면 마비가 계속걸려서 효율이 낮아서 전방을 돌리는게 낫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