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입캐는 왜 구하는 건가요?

임무 기타
살수

훈제삼겹살@하자

조회 585 추천 0 2023.06.05 PM 06:19:13
혼자 하기 심심해서 구하는 건가요?

아니면 입장 인원이 몇 명이상인데, 그 조건에 충족된 인원 수를 채우기 위함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6.05 PM 06:42
     
    충족된 인원수를 구하기위해서 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