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이에요
1.티어 궁사 천인 요즘 리마스터로 좋아졌습니다
레이드 사냥 피케이 모두 요즘 빛이 나는 직업입니다
2.티어 도적 영술사 주술사 전사
도적은 레이드만 좋고 사냥 좋아졌지만 애매하고 피케이는 고스펙도적만 가능
전사 주술사 영술사 사냥은 좋지만 레이드하고 피케이에서는 컨실력필요할듯 같아요
3.티어 살수 마도사 차사 도사
살수는 피케이에서만 좀 빛나고 사냥 좋고 보스컷좀 그래서 좀 고스펙해야 될듯
차사는 그냥 애매하고요(차사는 잘 안 해봐서 모르지만 조금 해보고 느낀점이 고스펙좀 해야될듯)
서포트용 공격용 되니 마도사하고 도사 오히려 2.5티어? 같아요 피케이에서도 좀 빛날듯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