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다른 캐릭터가
현재 레벨이 795 입니다.
790까지는 그닥 레벨업이 어렵지 않았는데
790부터 레벨업이 어려워 지더군요.
그러다가 795가 되었는데
기분탓인지 아니면 원래 그런건지
795부터 다시 레벨업이 어려워지는 구간 인가요?
790~795 이때보다
795~800 이때가 더 어려워진 것 같아요.
물론 기분탓인지 그대로인지 모르겠습니다.
800까지 대략 하루에 1시간 사냥
(30분 환상의시련 + 30분 대야 자동사냥)
이렇게 하면 대략 100일 정도 걸릴 것 같더군요.
요강은 모험이벤트때 요강 3개씩 중첩해서 사용하다가
매주 목요일에 니나노물약 받으면 같이 사용하고 그랬었는데
더 빠르게 레벨업을 하려면 PC방? 쩔? 문파혜택?
어떤 게 있을까요?
먼저 8차 승급하신 분들은 어떻게 이 고비를 견디셨는지 궁금하네요.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정작 레벨업이 너무 느려져서 의욕이 안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