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으로 암흑목걸이[광]떴는데 좋은건가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점빵@연

조회 1095 추천 0 2023.06.10 PM 03:29:06
아무것도 모르는 복귀유저입니다.

자동사냥후에 확인해보니 암흑목걸이[광]이란게 들어와있는데

괜찮은 아이템인가요?

어느 직업이 쓰기에 좋은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6.10 PM 04:15
     
    마력기반이 사용하면 좋지요 체력기반이 써도 괜찮고요 거래소에서 천몇백은 하네요

    추천 0

  • 전사 꼰재@연
    2023.06.10 PM 07:50
     
    주술 영술 등 쓸만합니다
    방무 올려주고 마력도 붙어있지요.
    그거 쓰시다가 나중에 거마령 돌아서 고대마령의목걸이 로 넘어가시면 될듯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