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9렙 천인입니다~
끼고있는 장비는
투력 : 4.7
무기 : 진서라마옥도 방무 5555 1111 돋 공증40 마치 70
투구 : 환웅7손 방무 4444 잡돋
갑옷 : 환웅7손 방무 4444 잡돋
반지 : 백기린팔찌 잡돋
보조,가면 : 마사,사령웅,조사장
환수 : 333 투력셋 7등급 현무
목걸이 : 승급목걸이
안시성, 악귀문, 환상의시련, 천명 정도만 하고있는데요~
레이드도 돌고 해야될 것 같은데 제 스펙이면 어느정도 레이드까지 돌 수 있을까요..?
도사, 마도사 분들께 부탁해서 한 번 가보고 싶은데 어느정도로 템이나 능력치를 갖추고 부탁해야 민폐가 안되는지 감이 안오네요ㅠ
그리고 앞으로 템 방향 등 어떤 부분들을 채워나가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