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별로 육성 고민인데요

캐릭터 직업
도사

오볼트@연

조회 579 추천 0 2023.06.13 PM 11:50:57
현재 본계정에서 키우는 메인 격수가 있어요
내방 휴경으로 2시간씩 자사 돌리고 있어요
부계정에 새로 키우는 천인 있구요

제 계획은 본계정 - 메인격수 휴경으로 2시간 돌린다.
부계정 육성해서 모험과 소확행+호박캔다 였거든요
본계정에서 메인격수 사필 재축쓰고 약과도 겹쳐서 모자라구요...


근데 문제가 생겼는데
본계정에 있는 730천인 내공강화 심심해서 유효옵만 돌렸더니 너무 잘 뜬거에요;;;;;;
여기에 채굴 2셋도 옛날에 사줘서 그대로 있구요
그냥 템만 옮겨서 시작하면 돼요

부계정은 내공강화도 2줄밖에 완성 안됐고요
키웠던게 아깝더라도 본계정 천인으로 템 옮겨서 시작해야할까요?
아님 부계정 계속 키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여기짬뽕하나@하자
    2023.06.13 PM 11:57
     
    혹시 목표가 8차 승급까지 하실 거면
    같은 계정에 키우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업적 2,000점 달성하는 게 
    오래 걸리고 쉽지 않더라고요.

    만약 계정을 둘 다 하신다면
    계정 둘 다 업적을 따로 따로 해야 되서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