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본계정에서 키우는 메인 격수가 있어요
내방 휴경으로 2시간씩 자사 돌리고 있어요
부계정에 새로 키우는 천인 있구요
제 계획은 본계정 - 메인격수 휴경으로 2시간 돌린다.
부계정 육성해서 모험과 소확행+호박캔다 였거든요
본계정에서 메인격수 사필 재축쓰고 약과도 겹쳐서 모자라구요...
근데 문제가 생겼는데
본계정에 있는 730천인 내공강화 심심해서 유효옵만 돌렸더니 너무 잘 뜬거에요;;;;;;
여기에 채굴 2셋도 옛날에 사줘서 그대로 있구요
그냥 템만 옮겨서 시작하면 돼요
부계정은 내공강화도 2줄밖에 완성 안됐고요
키웠던게 아깝더라도 본계정 천인으로 템 옮겨서 시작해야할까요?
아님 부계정 계속 키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