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투구 방관or방어

아이템 각인
살수

살쑤내니시가@연

조회 1020 추천 0 2023.06.14 AM 11:15:58
현재 템셋이 무기방관 / 갑옷,투구 방어 이렇게 하고있는데

pvp때문에 갑옷과 투구 방어를 간건데 막상 방관두른 타직업들에게 몇대맞고 금방 죽더라구요

레이드 딜까지 포기하고 투구 방어작으로 간건데 고민이네요

유저목록 보면 전사분들이 투구방관 / 투구방어 이렇게 골고루 나뉘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최뱀@연
    2023.06.14 AM 11:31
     
    안녕하세요~
    연서버 최뱀입니다 :)

    전사 PVP 세팅관련
    문의를 주셨는데

    말씀주신것처럼 
    PVP를 생각하면
    방어각인이 맞고

    레이드 및 사냥을보면
    방관각인이 맞아서

    보통 전사분들을 공뚝/방뚝
    2개씩 갖고 다니시더라구요!

    2개를 갖고 스왑하시면서
    쓰시는게 가장 이상적이긴한데
    그만큼 부담도 많이 되실테니
    문의주신거겠죠 ㅠㅠ

    사용하시는 각인이
    어떤각인이신지 모르겠지만

    PVP같은경우 바람의나라의 꽃이여서
    고자본 유저들이 많이 분포해있어
    투구 갑옷이 초월각인이 아니실경우
    왠만한 방관각인도 딜이 많이 들어오실거에요 ㅠㅠ

    하나만 운용하실경우
    질문자님의 취향에 맞게 쓰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만약에 저라면 어짜피 죽는것 
    그냥 투구는 방관각인 사용할것 같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103

    추천 0

  • 영술사 옥편사전@연
    2023.06.14 PM 01:19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pvp 하시는 유저분들이 대부분 초고자본 이셔서 템이 기본 초월에 기특까지 좋으셔서 웬만해서는 이기기 어렵습니다

    팁만 드리자면 투구 + 무기 방관 으로 하시고 갑옷은 방어 or 방무로 맞추신다음 사냥 + 레이드 위주로 하시다가 pvp 템으로 하나씩 맞춰 가시는게 이상적 인거 같아 보입니다

    쩔 안받고 레이드만 꾸준히 돌아도 돈이 꾀 많이 모이고 득템하면 +@ 이기도 하고 한번에 큰돈 쓰기 보다는 맞춰가는 재미도 느껴보심이 어떨지 생각해 봅니다 

    제가 말씀 드린건 참고만 하시라고 드린 말씀 이에요 다른 사람이 뭐라 하든 본인이 즐겁게 스트레스 풀면서 게임할수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풀어야할 게임에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