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조합 질문합니당.

캐릭터 직업
궁사

지진난에임@연

조회 1168 추천 0 2023.06.14 PM 01:28:48
행동조합 만들 때 마법을 내게 즉시 사용하게 하는 방법 없나요?

전체마법쓰고 쿨탐 없애주는 마법을 내게 바로 시전하고 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14 PM 01:36
     
    본인에게 빨텝을 잡고 사용하면 가능하지만 행동조합 자체에서 본인에게 바로 사용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202406

    추천 1

  • 영술사 옥편사전@연
    2023.06.14 PM 02:17
     
    인게인 안에서 Tab(탭) 두번 누르시면 환경설정 에서 그래픽은  이렇게 뜨고  박스란에 체크되있으면  이렇게 뜨게 되실텐데 이상태 에서 스킬을 사용 하면 자신에게만 스킬이 시전됩니다 

    행동조합을 하고 싶으실때는 인게임 안에서 Shift(시프트)+A 누르면 행동조합이 나옵니다 행동조합에서 원하는 스킬을 넣고 [기타]란 에서 [마법문자열 자동입력] 을 클릭해서
    넣으신후 Enter(엔터) 누르시면 스킬이 자동으로 사용가능 해집니다 참고 가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추천 3

  • 궁사 지진난에임@연
    2023.06.14 PM 02:27
     
    오오오옷 감사합니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