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750입니다
우안에서 자동사냥중인데 ( 마비저항 100%)
아막이 좋을까요 ? 우안에서 계속하는게 좋을까요 ?
경험치 더 많이 먹는곳을 어디일까요 ?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3.06.15
PM 01:25
-
-
아막이 경험치가 더 좋습니다.
202406
-
-
영술사
옥편사전@연
-
2023.06.15
PM 01:55
-
-
경험치로 만 봤을경우 아막이 더 좋습니다 다만 자동사냥을 하실경우 아막은 동선이 너무 길고 캐릭터가 우왕좌왕 할때가 많아 소모되는 경험치 비율 시간대비 좋지 않습니다 시동을 10분마다 실행 하실경우 우안 나락을 도시면서 아이템 파밍도 같이 하시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