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수 투구 방어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도적

중부로@연

조회 583 추천 0 2023.06.16 PM 06:19:03
템을 맞추려다보니 요즘 높 격수분들은 갑옷 뿐만 아니라 투구에도 대부분의 분들이 방어 5줄로 맞추셨드라고요
저는 사냥 및 레이드 위주로 투구 무기에 5줄 베이스 250 방관 각인을 맞추려고 생각했었습니다
지금 보면 무기만 250 각인을 하고 투구 갑옷 5줄 방어로 가도 모든 컨텐츠를 소화하기에 무리가 없는지요???
서로 뭐가 장단점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16 PM 06:39
     
    투구방어각인은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방어각인은 타 각인과 비교해서 전투력이 높은편이기 때문에 채굴시 더 높은 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로 pk시 방관각인 투구를 끼면 방어가 너무 낮아 지나가다가 눈먼 공격에 맞아 죽을 수도 있고 반탄공, 지옥무영으로 본인딜에 죽을 수도 있기때문에 방어투구를 낍니다.
    202406

    추천 1

  • 영술사 옥편사전@연
    2023.06.17 AM 11:04
     
    방어각인을 가시는분들은 투력을 올리거나 pvp 를 하기 위해서 많이 가는 트리 입니다

    사냥 레이드를 위주로 하실경우 방관각인 을 가시는 편이 훨씬 좋습니다

    방어각인을 가시게 되시면 그만큼 딜면에서 차이가 나기때문에 레이드를 하실경우 다소 느릴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