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를 투력과 시동 겸용으로 쓰는 경우도 있나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투헬@진

조회 567 추천 0 2023.06.17 PM 12:21:50


환수템을 맞추다 보니 제게 필요한 환수템이 투력도 높은 경우가 꽤 많은데

이럴 경우 그냥 시동용+투력용을 하나의 환수에 몰아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굳이 시동용 / 투력용을 나눠서 키우면 좋은 점은 무엇이 있나요?

환수 장비 값이 거진 2배 가량 들어가는데 그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옥편사전@연
    2023.06.17 PM 12:28
     
    투력용 으로 시동을 하셔도 크게 지장은 없습니다 다만 투력용 하고 시동용을 나누자면 투력용은 말 그대로 투력만 높게 만들어서 캐릭터에게 적용하기 위함입니다 시동용 같은경우 투력은 낮은대신 캐릭터에게 더 좋은 능력치를 부여하기 위함 입니다 레이드 를 하실경우 딜면에서 차이가 나기때문에 투력용 시동용을 나누는 경우가 대부분 이고 레이드 를 직접 하지 않으실경우 따로 나누실 필요는 없습니다
    투력용으로 시동을 하셔도 무방 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