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조합을 하실 경우 편하기는 하나 스킬 발사 속도가 다소 느릴수도 있습니다 행동조합 을 만드실때에 는 쿨타임이 같거나 비슷한 스킬들 끼리 묶어 주는게 좋고 버프 같은 경우 행동조합으로 묶어 둘시 간혹 스킬이 다 사용되지 않고 스킵 될때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사냥을 하고 있는 상황 이라면 사냥속도에 딜레이가 생기게 됩니다 또한가지 스킬시전 시간이 없는 스킬들을 같이 묶어 행동조합 으로 만드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즉폭+열사+염화+서리 행조를 하나 만드시고 서리빼고 똑같은 조합으로 행조를 하나더 만들어 비교해 보시고 사용해 보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말로 듣는것보단 직접 사용해 보시고 체감 해보시는게 제일 빠르고 무엇이 더 좋고 괜찮은지 알게 될듯 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