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천마성 스킬 질문이요 ㅜㅜ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759 추천 0 2023.06.18 AM 12:36:18
제가지금 이케 렙업해도 바린이라
자사밖에 못하거든요
시련돌아서 주로 자아성역,십자,즉폭,열사,밖에 못쓰고있는데
스킬이 늘어나서 힘듭니다..

스킬조합은 즉폭+열사 이케하고잇는데
염화지옥이랑 서리한파를 즉폭+열사+염화+서리
일케쓸지
즉폭+열사+,염화+서리 조합을 따로따로 해야할지 고민이에요
어떻게해야하죠???

답변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옥편사전@연
    2023.06.18 AM 05:48
     
    행동조합을 하실 경우 편하기는 하나 스킬 발사 속도가 다소 느릴수도 있습니다 행동조합 을 만드실때에 는  쿨타임이 같거나 비슷한 스킬들 끼리 묶어 주는게 좋고 버프 같은 경우 행동조합으로 묶어 둘시 간혹 스킬이 다 사용되지 않고 스킵 될때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사냥을 하고 있는 상황 이라면 사냥속도에 딜레이가 생기게 됩니다 또한가지 스킬시전 시간이 없는 스킬들을 같이 묶어 행동조합 으로 만드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즉폭+열사+염화+서리 행조를 하나 만드시고 서리빼고 똑같은 조합으로 행조를 하나더 만들어 비교해 보시고 사용해 보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말로 듣는것보단 직접 사용해 보시고 체감 해보시는게 제일 빠르고 무엇이 더 좋고 괜찮은지 알게 될듯 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추천 1

  • 주술사 바닐라밥@연
    2023.06.18 PM 06:26
     
    7차면 즉폭염화는 딜이 성역주만큼도 안나오니 버리는 스킬입니다

    우선 지옥인화 삼매인화 얘들을 꼭 써주세요 딜 잘나오고 마기수급도 잘됩니다

    나중에 712렙에 회선폭풍 배우는데 그땐 회선폭풍을 평타개념으로 쓰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헬, 삼매, 자아성역으로 마기 수급하면서 염화지옥이랑 서리한파 써주시면 좋고

    열사지대는 가까이 붙어서 깔아주면 딜 잘들어갑니다


    대강 요약하자면

    잡몹 잡을 땐 자아성역이랑 염화지옥 서리한파 위주로

    보스나 어느정도 강한 몹은 헬/삼매/열사지대 그리고 712때 회선폭풍을 위주로 써주시면 됩니다 자아성역으로 마기수급 해가면서요


    그리고 설명이 없었는데 십자는 어느 상황이던간에 그냥 쿨마다 써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스킬들마다 용도가 좀 나뉘는 편이라 가급적이면 조합없이 상황따라 쓰는걸 추천해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