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승급 후 생긴 게이지

캐릭터 직업
궁사

지진난에임@연

조회 664 추천 0 2023.06.20 AM 05:51:26




궁사 7차 승급 후 이런 게이지가 생겼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집중 : 노련한 어쩌구 라고 적혀있네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6.20 AM 06:43
     
    7차 마법을 쓰기 위한 게이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흑영의야수' 라는 마법을 쓰기 위해서는 집중 소모량 2칸이 필요합니다.

    집중 소모량 2칸을 소모해서 흑영의야수 스킬을 사용하는거죠 


    자, 그럼 집중 게이지를 어떻게 채우는지도 궁금할 것 입니다.


    집중 게이지는 집중 회복량이 있는 스킬을 사용하면 집중 게이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다발화살'진 3성을 사용하면 집중 회복량 2칸이 회복되어서 게이지가 충전 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