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복귀유저 궁사해보려합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퐁퐁드림@연

조회 604 추천 0 2023.06.20 PM 11:47:08
1부터 해보려는데요 템셋팅을 어떻게 가야하나요??
총알은 50장정도 생각하고 그 위로 조금씩 보태볼생각입니다

이정도 자본이면 보통 올방무 챙기면되나요??

템은 어떠한것들이 유용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찍먹법@연
    2023.06.21 AM 02:08
     
    저 자본이면 바린이셋 정도면 될거같습니다 돈이애매합니다.

    방무 5+1 궁사 셋팅으로하세여

    환웅7손 투구쪽 갑옷쪽

    무기는 진'사라마옥노 (서라마옥 <<이게 7치이상착용가능한데 보통 2~3일하면 제대로도핑해서 시련돌리면  7차는찍으심)

    무기 투구 갑옷쪽도 돋생각해서 부위당(1.5~2억 내외로사셈) 11만 정도

    신수7셋 (1L 당 5.5 잡고 ) 11만(2억)정도 +보주쌍 도사셈 
    환수 3~5투력셋(3투력 부위당 2천 정도 5투력은 더들어요)

    팔찌 진서라마옥팔찌(짝당 2억정도하고 돋값1억하면 팔찌하나당 15만씩하긴해요) or백기린팔찌쌍(백기린으로 마치만챙기고 추후에 업글하셔도됨 ;요건 단일마치로 70이상땡기시면 2천 전후로 사십니다)  

    망토는 무신귀갑주

    돋을 단일마치 70이상 우선이고 (보통 8~1200 이면사는데 현재 거진 1800 정도까지올라가긴했어요)
    여유되면 마치+공증 

    정도면 될거같습니다 


    얼굴 신발 목걸이 보조 는 그냥 조사장가면 사령웅앞발 마사위귀목  정도쓰세여 (탐쩔받으면서 마려템 한개씩맞추셔도되요)

    위에꺼맞추면 무기 투구 갑옷 신수 만 맞춰도 거의 돈 다써져서 그 밑으로는 가성비템 쓰셔야할거에요  

    적당히 대야 나락 갈정도 까지면 딱 중 저자본 라인 완성입니다 


    저렇게 맞추면 좀부족할수도있는데 돋 가격보고 조절잘해서 맞춰사셔여 저정도면 8차까진 무리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