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가 8등급인데 그냥 켜놓는것보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584 추천 0 2023.06.22 AM 12:24:16
모험 보내는게 더 낫죠??지금 8등급인데
켜놓는것보다 모험이 더 나은것 같아서요
다른분들은 
니나노환수물약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굼합니다

황룡의눈물이랑 같이쓰고 바로 모험보내시는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6.22 AM 12:39
     
    니나노 환수물약을 쓸 때에는 청룡의눈물, 황룡의눈물을 사용할 때 사용하거나 환수레벨업 사냥을 할려고 사용합니다.

    모험 보내는게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모험으로 돌아오는 보상,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현재 바람모험이벤트에서도 모험 횟수에 따라

    바람모험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모험 도는게 이득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