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방깎스킬중에 무형,무영,묵혼이 있으면
중첩이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순서대로 1~2초사이에 따다닥 연타로 쓴다고하면
무형 -> 무영 -> 묵혼 -> 백호검무 순서일경우
무형데미지 -> (무형방깎 + 무영데미지) -> (무영방깎 +묵혼데미지) -> (묵혼방깎+백호검무 데미지)
이렇게들어가는건가요?
나이먹고 손이 느려져서 최대한 간단하게 쓰고싶은데 이렇게 쓰는건 비효율적인가요?
스킬 딜사이클을 어떻게 돌려야할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행동조합도 이렇게 저렇게 연구하면서 해봤는데 스킬 3개이상을 묶으면 다른스킬과 연계했을때 행동조합 해놓은게 순서대로 나가느라 늦게적용되거나 앂히거나 해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