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시간이 애매해서 자동사냥 + 시련 만 하려고 하는데 요강 사용 팁 좀 부탁드립니다

주술사

탈즈@연

조회 1357 추천 0 2023.06.25 PM 04:47:58
저자본 셋 정도만 가지고 있는 주술사입니다

지금 이벤트로 받는 요강으로 자동사냥이랑 시련 돌리려고 하는데

18k 요강이 하루에 한번 쓰면 리셋을 따로 하고 써야 되는 것 같더라구요


시련에 요강 쓰고

자동사냥때 그 집이랑 가구로 받는 옛날 휴경 쓸 수 있나요?

아니면 사냥에 따로 과금은 안한다고 할때

어떻게 가성비 있게 요강을 쓸 수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3.06.25 PM 05:01
     
    네 18요강이랑 휴경집이랑 다른거라 가능해요

    문파가 있으시면 시련에 본부요강부터 하시고 18요강 추천드려요 

    더 하니까요

    추천 1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6.25 PM 05:15
     
    저는 시련 할 때  [문파]요강 1개 + [문파]요강초기화비서 1개, [문파모험]요강 2개, [문파모험]요강초기화비서 1개

    이렇게 30분 사용합니다.
    .
    자동사냥 시간에 따라 요강을 쓸  지,  내방휴경을 쓸 지 정하셔야하는데

    2시간이상 자동사냥을 하시면 내방 휴경 (200퍼) 2시간 짜리를 키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18k요강은 3개씩 모아놨다가 채굴 돌리거나 자동사냥에 추가해도 되구요!


    만약에 시련에 문파요강 없으시면 18k요강을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추천 2

  • 주술사 탈즈@연
    2023.06.25 PM 05:23
     
    감사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