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왕 레이드는 솔플로 해봤고
마령 레이드 연습으로 해봤는데요.
(제가 평소에 레이드 관심 없어서 안 해봤음.)
물론 이거 말고 다른 캐릭터 입니다.
아무튼 제가 맛보기(?)로 느꼈을 때는
북서쪽 적혈광마
그냥 패니까 가능
북동쪽 혈마화
그냥 패니까 가능
남서쪽 흑치명
유인없이는 불가능하니
유인을 할 사람 또는 환수 필요
남동쪽 아랑
고립 멘트 치면 그룹원이랑 붙어서 잡고
유대 멘트 치면서 구미호 나오면 그룹원이랑 떨어져 잡기
문제는 혼자 하려니 남서쪽 흑치명에
유인이 없으면 공격력이 심하게 약해서 플레이가 불가능할 정도더라고요.
남서쪽 흑치명의 유인 문제만 해결하면 솔플이 가능할 듯 싶은데
최종 보스인 마령도 거마왕처럼 장판 이펙트 뜨면 피하고
그러면 잡는데는 문제 없나요?
추가로 더 주의할 것 있나요?
적혈광마랑 혈마화랑 아랑은 그냥 패니까 별다른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러면 마령까지 솔플로 할만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