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는 칠지 쓰려다가 진환영금성검이 흉마정석 몇개 안먹고 빠르게 떴길래 방무4444 만 해서 쓰고있구요 (금성뇌검 안뜬게 좀 아쉽네용)
투구, 갑옷, 장갑한쪽 -환웅 7손, 장갑한쪽 - 환웅8손 해서 환웅4셋효과 받고있구요 넷다 방무4444 박아뒀습니다
방패는 백제방패10성
낡마사, 낡앞발, 낡가면, 진혼망토, 검천징표 쓰고있습니다
렙은 680입니다 ㅎ..
무기는 진'서라마옥도가 평이 좋아서 그걸 쓸지 고민중이구요
방패는 뭘로해야하나 잘 모르겠네요.. 후반가면 마령단검 쓰시는거같기는 한데..
나머진 이후에 뭘해야하나 감도안잡힙니다 ㅎㅎ..
주로 하는건 사냥 채굴 시련 이 세개라 PK는 안할거같아요~
추천해주시는 템셋이나 보통 많이 가시는 템트리 있으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