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 살수 사냥터 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히람이@호동

조회 665 추천 0 2023.06.26 PM 02:25:10
기본아이템뿐이라 투력이 딱 3.0 나오는데

출석이벤+모험상점으로 재축이랑 요강 , 축복물약 목요일마다 니나노 받아서
물약이랑 요강 먹은다음에

환상의시련 10번 돌기 (암흑결계나 봉래산)
자동사냥으로 흑월탑 상층 +  사령의 숲해서 재축 쓸때까지 사냥의길 깨기
(조사굴은 마비때문에 빡세더라고요)


주말에 안시성 돌리고
시간 좀 남으면 채굴돌리는 정도인데

기본아이템으론 이 방법이나 사냥터가 제일 낫나요?

악귀문은 3.0되니까 들어갈순 있는데 제가 잘 못하는가 경험치 효율이 별로 좋진 않더라고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6.26 PM 03:13
     
    암흑결계나 봉래산 도시는걸 보면 솔플 유저이시네요

    잘 하고 계시는 편인데, 문파에 가입되어 있으시다면 환상의시련 도실 때 문파요강을 쓰시면 경험치 효율이 더 좋습니다.

    자동사냥으로 사냥의길 깨는건 잘하고 계시고, 안시성도 잘하고 계시고, 채굴도 잘 돌리고 계시네요


    악귀문도 경험치물약 + 문파요강 10분짜리 하나 먹고 2회돌면 딱 맞긴한데.. 아마 호동서버 유저시면 인원이 적어서 솔플 도시는 것 같네요..

    악귀문도 4인 모여서 하면 효율도 좋고 경험치도 쏠쏠하게 주는 편이라.. 혼자서 하시면 빡셀 거에요

    그리고 투력이 딱 3.0이라서 잡기도 힘드실 거고 아마 도사 나 마도사분 이랑 같이 가셔야 효율이 좋아보입니다.



    전반적으로는 하루 컨텐츠를 잘 하고 계십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