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아이템뿐이라 투력이 딱 3.0 나오는데
출석이벤+모험상점으로 재축이랑 요강 , 축복물약 목요일마다 니나노 받아서
물약이랑 요강 먹은다음에
환상의시련 10번 돌기 (암흑결계나 봉래산)
자동사냥으로 흑월탑 상층 + 사령의 숲해서 재축 쓸때까지 사냥의길 깨기
(조사굴은 마비때문에 빡세더라고요)
주말에 안시성 돌리고
시간 좀 남으면 채굴돌리는 정도인데
기본아이템으론 이 방법이나 사냥터가 제일 낫나요?
악귀문은 3.0되니까 들어갈순 있는데 제가 잘 못하는가 경험치 효율이 별로 좋진 않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