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두번째자사는 어디서 돌리세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오꿔@연

조회 884 추천 0 2023.06.26 PM 10:47:26
제가 천마성인데
메인자사는 제일 높은데가 조사굴이라
거기서 돌리는데
서브자사는 봉래에서 돌리거든요 암화수리퀘스트때매
근데 봉래에서 두번째 자사 돌리는게 나을까요
흑월탑에서 자사 돌리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6.26 PM 10:55
     
    경험치로는 상층이 좋지 않을까요. 저는 가문용 캐릭 700찍기 위해 돌립니다.

    추천 0

  • 영술사 라료@호동
    2023.06.26 PM 10:57
     
    조사 돌리시고 남은시간은 만약 노가다를 포함한다 하시면 결계 동쪽이나 서쪽 

    아니면 그냥 하층 상층중에 경험치 하는거 보고 가시면 될듯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