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 각인

아이템 각인
살수

여기짬뽕하나@하자

조회 523 추천 0 2023.06.27 PM 01:51:16
방어 각인 높으면 무적인가요?

아니면 무적까지는 아니어도

예를 들어 대미지가 잘 안 박히나요?

예를 들어 방어가 몇 이상이면 무적

방어가 몇 이상이면 공격력의 50% 밖에 대미지가 안 먹힌다든지 하는

그러한 표나 세부적인 차이점 있을까요?
없다면 체감상 방어가 몇 이상이면 
어떻다더라 하는 경험담 말씀해 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27 PM 02:06
     
    방어가 높으면 대미지가 확연히 낮아져서 방어 300대면 사냥, 레이드에서 거의 죽지 않지만 pk의 경우 저주류(혼마, 주시), 권능, 칠흑등 각종 방어를 깎는 스킬들로 인해 방어가 아무리 700, 800대가 되더라도 살아남기 힘듭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