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670렙 주술사인데 행동 조합좀 봐주실 수 있을까요??

캐릭터 기술연마
천인

주유소총잡이@연

조회 1222 추천 0 2023.06.27 PM 04:01:36
퀵슬롯 1번 : 행동 조합으로 묶어서 ( 성역주+ 성역주'첨 + 공력증강 + 즉폭 염화 + 현자의 기원)

퀵슬롯 2번 : 행동 조합으로 묶어서 ( 술사의 지혜 + 쾌속 시전 + 파무쾌보 + 보호 + 무장)

퀵슬롯 3번 : 행동 조합으로 묶어서 ( 마력 방패 + 생환 대법 + 염화 강체 + 지옥 연화 + 집중 명상)

퀵슬롯 4번 : 십자 소상파

퀵슬롯 5번: 행동 조합으로 묶어서 ( 삼매 착화 + 열사 지대)


그리고 나머지 지폭 지술 / 폭류 유성 / 신수의 숨결 전체기 따로 놓고 쓰는데요

2,3은 버프류니까 주기적으로 사용하고,

사냥할 때는 주로 1번을 지속적으로 누르면서 전체기인 4,5번을 쿨 될 때 마다 쓰는데요

혹시 고칠 거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6.27 PM 04:26
     
    음.. 잘 만드시긴 했는데 몇 가지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냥하실 때 재생축복물약을 먹는다고 치면 현자의기원을 사용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왜냐하면 재생축복물약 + 타격흡수로 체력이 조금씩 차기 때문에 체력보다는 마력을 유지하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현자의기원을 넣어버리면 타켓팅(빨간색)을 본인으로 지정을 해서 계속 써야하는데 하시다가 삼매, 헬파이어, 혼마'첨 등 사용하실 때 또 푸시고 다시 타켓팅하는게

    번거러울수 있습니다.

    차라리 현자의 기원을 빼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퀵슬롯 2번는 버프류라 잘 만드셨습니다.

    퀵슬롯 3번에 염화 강체는 왜 넣으셨는지 모르지만.. 음.. 염화 강체는 따로 쓰는게 좋습니다.

    염화 강체 스킬이 '[삼매진화, 삼매멸화, 삼매겁화]삼매류 , [지폭지술, 폭류유성], [지옥인화, 지옥염화, 지옥진화, 지옥멸화, 지옥겁화]헬파이어류

    한번 더 사용 할 수 있게하는건데 마력방패랑 같이 쓰다보면 마력방패 쓸 때마다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비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집중 명상도 자주 켜줘야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집중 명상이 계속 켜놔야 마력방패가 계속 유지가 되면서 안정적인 사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론-

    1. 퀵슬롯 1번에 현자의기원 빼기

    2. 퀵슬롯 2번에 염화강체, 집중 명상 빼기

    염화강체는 필요 할 때마다 쓰시고 집중 명상은 끝날 때마다 계속 켜주셔야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주유소총잡이님이 사용하다가 불편하시면 편안 행동 조합으로 하시는게 제일 베스트 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