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 해볼까하는데요

캐릭터 직업
궁사

퐁퐁탄@연

조회 598 추천 0 2023.06.28 AM 12:09:25
소~저자본으로 괜찮은 직업인지 궁금합니다

바라보는건 꾸준히해서 8차랑 pk제외 다른 컨텐츠 가능한가요 ??

딜마도, 탱마도 두개로 갈리는 것같은데 뭐가 더 좋은가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3.06.28 AM 02:57
     
    소~저자본으로 괜찮고
    적은 돈을 투자해서 상위 컨텐츠를 대부분 파티플로 즐길수 있습니다.
    딜마도의 경우에는 돈이 좀 많이 들어갑니다. (버프를 안쓰는게 아님)
    탱마도는 버프 위주로 돌리는데 조금 재미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자주 관리해줘야함)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