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탬 보다보면 각인이 마증으로 되어있는분들이 있는대..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805 추천 0 2023.06.30 AM 07:00:04
마증각인 좋은가요? 

방무 쓰고있긴한대.. 마증좋으면 생각해보려합니다.

근대 대부분 방관 아니면 방무..인거같기도 하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30 AM 09:07
     
    방관 이나 방무가 일반적이고 마증각인은 보통 비서사행성에서 남은 비서로 각인하여 전투력용으로 쓰입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