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불멸주작 불멸현무 폭뢰청룡 어린황룡 있고 청룡 황룡을 키우는중인데 고균도에서 환수사냥으로 청룡 황룡 레벨업을 시키는중인데 감응력환약 사서 소환력을 일주일 무제한입니다.
고균도에서 4마리 환수를 꺼내 놓으면 주작과 현무가 몹들을 잡는데 여기서 궁금한점은 왜 환수들이 자동귀환을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물론 의심해볼점은 소환력이나 환수가 죽었을경우 로 알고있는데
소환력은 무제한 죽었을경우 1분뒤 1시간뒤 부활이 떠야하는데 그런부분은 절대 안나오고 자동으로 귀환을 하며 바로 소환이 가능합니다.
행동조건은 자동전투사용 체크에 청룡 황룡은 공격성향 X 자기생준 90%이하 이고 주작과 현무는 선제공격 자기생존 10%이하 이렇게 입니다.
그런데 주작 현무 뿐아닌 청룡 황룡도 자동귀환을 하는데 그 이유를 전혀 모르겠습니다.;;
몹 젠시 몹 사냥후 전투 해제 가뜨면 황룡 청룡 현무 주작 너나할것 없이 랜덤으로 귀환을 해버립니다..;;
왜 자동 귀환을 하는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